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에어리넘 마스크 2.0, (어린이 마스크, 소형 마스크, 먼지차단 마스크) 구매 솔직후기

에어리넘 마스크 2.0, 당연하게도 전세계 적으로 재고 소진,,,😢😢 공홈 발췌

이번 글에서는 스웨덴 갬승의 고오급 마스크, 에어리넘 2.0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쓸 건 아니고,, 저희 조카가 감기가 걸렸다고 해서요. 요새 코로나 바이러스로 시국도 안 좋고 걱정도 돼서 제가 해줄 수 있는 것도 별로 없으니 마스크나 이쁘고 좋은 거 씌워줘야 되겠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파우치
로고 잘 뽑았죠
마스크 본체 정면샷. 여기에 필터를 조립해서 사용합니다.
스웨덴 갬승승
통기구입니다
사이즈는 XS
갬승은 스웨덴 제조는 중국
이렇게 착용하래요
뒤통수 끈과 통기구 덮개
필터는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필터 등장
필터에도 로고는 빠질  수 없다구!
필터 내부

필터 내부 사진을 보시면 코 닿는 부분이 정말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소재입니다. 우리가 보통 쉽게 접하는 마스크의 저 부분은 그냥 스폰지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에어리넘 마스크의 경우에는 저 부분이 메모리폼 라텍스 뭐 이런 것처럼 엄청 부드럽고 폭신해요.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 없을 것 같습니다.

본체의 이 부분에 필터의 벨크로를 붙여서 고정합니다.
필터를 끼운 모습
통기구 덮개를 체결하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요건 뒤통수 끈 체결한 모습

마스크 오래 쓰고 다니면 귀 아프잖아요. 일반 마스크들도 고리 같은 걸 끼워서 뒤통수 쪽으로 당겨서 쓸 수 있도록 하는데, 이것도 그런 기능인 것 같습니다. 끈을 조정하는 부분에 라텍스 처리를 해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게 해놓은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이 가격이면 그 정도는 해야지.

저 스웨덴 국기가 위가 아니라 왼쪽 아래에 붙어 있는 그 갬승. 두유노 갬승?
쨘 완성된 모습입니다.

솔직히 가격 만큼의 가치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쁘냐 안 이쁘냐만 놓고 봤을 때는 그냥 이쁘네요. 그건 인정할 수밖에 없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전부 공홈에서 발췌한 사진입니다.

한국 사이트에도 재고는 없습니다.
브랜딩 탄탄하쥬
모델이 멋지네요. 

컬러는 그레이, 블랙, 핑크가 있는 것 같군요.

여러 층의 필터를 통해 걸러진다고 합니다.
숨쉬기 편하다고 하네요.

마스크 본체는 세탁해서 재사용 가능하고, 원단에 Polygiene이라는 처리를 해서 입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의 증식을 억제한다고 하네요. 뭐 좋은 건 다 갖다 붙였습니다.

 

조카야,, 삼촌은 부직포 쓰고 다녀도 괜찮단다.. 너만 밝고 건강하게 자라주렴.. 행복해라..✨✨

끝.

 

*본 포스팅을 허가 없이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게시하는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퍼가실 땐 꼭 말씀하시고 출처를 남겨주세요.